현재 위치
  1. Xen Meditation
  2. 암 치유시 주의사항

암 치유시 주의사항

탁신 에너지는 앞에서 설명했다시피 신체적, 정신적으로 치명적인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에 엄격한 수련 프로그램을 거쳐 강력한 에너지를 구사할 수 있는 마스터 수준이 아니라면 삼가야 합니다.

다음은 힐러의 손에서 백색 에너지가 방사되어 암의 탁신 에너지를 공격하는 그림입니다. 그림에서 보면 암 부위가 힐러의 백색 에너지의 파동에 의해 반쯤 깨져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힐러의 손과 몸으로 이어지는 팔경맥을 따라 암의 탁신 에너지가 함께 퍼지고 있는 것 역시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탁신 에너지가 체내에 들어올 때, 엄격한 Xen 프로그램을 거쳐 온몸이 개혈되고 각 차크라가 완성된 힐러라면 흡수되는 암독소를 체외로 배출해 낼 수가 있습니다.

정상급 수준의 강한 힐러라고 하더라도 암의 독기를 너무 많이 마셔서 자신이 처리할 수 있는 탁신 에너지의 한계를 넘어가게 되면 힐러 자신이 병에 걸리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A급 능력자들도 사정이 이러합니다. 그러므로 중급, 초급의 수련자는 섣부른 치유를 하면 위험합니다.

냉정하게 판단하면 지금 현재 활동 중에 있는 힐러들의 95% 이상이 환자들의 탁신 에너지를 제대로 처리하지 못하는 중급 이하의 힐러들입니다.

물론 이 이야기가 “내가 제일 우월하다”라는 치기 어린 주장을 하고자 하는 것이 아닙니다. 진심으로 그 사람이 육체적, 정신적으로 다치지 않기를 염원하는 마음으로 하는 조언입니다.

기치료로 유명하던 어떤 스님이 암을 치유하다가 그 암의 독기로 인해 본인이 암에 걸려 사망한 사례나, 자신의 어설픈 실력을 믿고, 혹은 생활고에 시달려서 불치병을 마구잡이로 치료하던 사람들이 대부분 말로가 비참해지는 것은 이런 이유 때문입니다.

지압사나 카이로프랙틱을 시술하는 이들도 몸에 이상이 생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것 역시도 환자와의 접촉을 통해 그들의 탁신 에너지가 시술자의 몸 안에 쌓이는 현상입니다.

난치병 치유는, 특히 그 중에서도 암치유는 매우 조심해서 해야 하는 위험한 일임을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암 치유는 힐러 자신을 급격하게 상처받게 하는 행위라는 것을 반드시 잊지 말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