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Xen Meditation
  2. 힐링의 4단계방법

힐링의 4단계 방법

1단계

 

환부와 그 주위의 막힌 경맥을 뚫어 기가 통하지 않던 부위에 Xen에너지를 다량으로 집중 유통시킵니다.

우선 백회에서 골반까지의 중맥을 여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중맥에 흐르는 인체 전류를 막힘없이 늘려주면 웬만한 주변 경맥들은 거의 원활 하게 기가 흐르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간에 질병이 있다면 간 부위로 가는 간경맥을 뚫어서 기가 통하도록 해 주고 이어서 간의 질병부위에 에너지를 집중시켜 공략을 하게 됩니다.

Xen에너지의 종류는 광선에너지입니다. 고도의 수련을 거친 필자를 포함한 Master들은 외기를 온몸으로 흡수하여 손끝을 통해 강력한 광선에너지로 방사할 수 있는 초능력자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에너지를 수련, 연구하는 사람들은 많고 저마다 자신이 최고의 실력을 지녔다고 자랑합니다만 실제로 암과 같은 난치병을 고치지 못합니다.

그 이유는 그들의 수련방법과 스승의 수련방법이 차이가 나고 그에 따라 에너지 파동력 또한 현격한 차이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2단계

 

Xen-Healer가 환자를 치유할 때 환자는 거의 수면상태로 가거나 수면에 돌입하지 않더라도 졸음상태의 뇌파인 세타파-델타파를 보이게 됩니다.

이것은 힐러(치유자)가 내보내는 에너지의 파장과 환자의 신체 파동 사이에 동조현상이 생기기 때문입니다.

힐러들은 고도의 수련 프로그램을 거친 사람들이기 때문에 치유의 에너지 파장을 내보낼 때 그 즉시 깊은 뇌파의 파동력을 함께 방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힐링중에 세타, 델타 같은 뇌파 상태로 진입하게 되면, 환자 자신의 내면에 잠재되어있던 초능력적인 치유능력이 깨어나서 스스로의 에너지로 자가치유를 시작하는 것이다.

   

3단계

 

질병 부위에 강력한 힐링 에너지를 집중 방사합니다.  

이렇게 강력한 에너지가 질병 부위에 충격을 주게 되면 그 세포 자체에 미세한 구멍이 생기게 됩니다. 이 구멍을 통해 나쁜 에너지가 체외로 배출되며, 이렇게 나쁜 에너지가 몸 밖으로 빠져나오게 되므로 그 사람의 건강은 몰라보게 호전 현상을 보이게 됩니다. 

이때 배출되는 나쁜 에너지는 매캐한 분진 가루를 연상시키는 탁신 에너지입니다. 이 탁신 에너지가 체외로 배출되면서 실내 공기를 오염 시키게 되고 치유를 진행하는 힐러의 눈과 기관지, 폐에 들어가게 됩니다.

만약 수련을 통해 강력한 에너지를 갖춘 힐러가 아니라면 그 탁신 에너지에 몸이 오염됩니다. 그러므로 제대로 된 방법으로 강력한 수련을 통해 어느 수준 이상의 경지에 도달하지 못하면 당연히 이런 치유 과정은 제대로 될 수 없습니다.

 

 

4단계

 

머리에서 골반까지 중맥을 활성화시키고 주변 경맥들을 활성화시켜 병을 사멸시키고 나면 환자 본래의 면역체계가 다시 정상적으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이렇게 몸 안의 면역시스템이 제자리를 찾아 활성화 되면 다른 질병들 역시도 사라지는 현상이 나타나게 됩니다. 한 회원은 암 치유 수련 도중 동맥경화증까지 치료하였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Xen-힐링에서 보면 너무나 당연한 것입니다. 에너지가 인체에 작용하게 되면 경맥이 열리는 것뿐만 아니라 혈맥, 림프액 등 인체의 주요 경로가 모두 부드러워지기 때문입니다.

부록CD를 이용한 홈트레이닝으로도 척추를 비롯하여 신체의 유연성이나 진액이 증가함을 알 수 있는데 이 또한 같은 맥락입니다.

인체 내에 고파장의 Xen 에너지가 작용하면 인체는 재생을 시작하여 몸의 생체시계를 올바르게 돌게 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1단계에서 4단계까지 Xen-힐링을 거치게 되면 죽음의 절망에 있던 환자가 건강한 사람으로 얼마든지 바뀌게 됩니다.